ADVERTISEMENT

트레이닝 마스크 코리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트레이닝 마스크 코리아

이미지=트레이닝 마스크 코리아

피트니스 훈련 등 특수한 상황에서 착용이 가능한 마스크를 전문적으로 개발유통하고 있는 트레이닝 마스크 코리아(TRAINING MASK KOREA)가 2020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트레이닝 마스크 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스크들은, 소방관 및 경찰, 특공대 등 전문 분야 훈련 시 착용할 수 있는 특수 마스크들로 각 제품마다 본사 홈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이 가능한 고유 시리얼넘버를 부여하여 브랜드의 신뢰성과 제품의 우수성을 확보하였다.

트레이닝 마스크는 기존 마스크와 용도 및 원리가 달라 공기 흡입구 부분에 얇은 실리콘으로 된 플럭스 밸브(Flux Valve) 부품이 부착되어 들숨 시 공기 저항을 통해 호흡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호흡 근육 및 폐 기능을 훈련 시켜 주고 강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트레이닝 마스크 코리아는 기존 유통판매하고 있던 제품 외 자체 개발 마스크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트레이닝 마스크 코리아의 김태희 대표는 “스포츠 선수들은 물론 기초 체력 향상을 추구하는 일반인들도 충분히 착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마스크를 유통 개발하고 있다”라며 “트레이닝 마스크로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 훈련 상황 등에서 일반적인 천, 부직포 마스크로 호흡이 어려웠던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마스크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