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통합브랜드 이미지 BI 확정

중앙일보

입력

웅진식품(대표 조운호)은 자사 통합브랜드 '햇살(hetsal)'의 BI(Brand Identity)를 확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개별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해 통합브랜드를 개발한데 이어 BI도 확정했다"며 "앞으로 출시될 모든 상품에 제품 이름과 통합브랜드를 함께 표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 BI는 동양적 느낌을 주는 적.녹.청.황 등 4가지 색을 사용했으며, 파랑 바탕에 노란색 영문 'hetsal'을 표기해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음료를 개발한다'는 회사 이미지를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임주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