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령군, 언택트 드라이브 여행 ‘고령으로 드루와’ 인증샷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2020 언택트 드라이브 여행 프로젝트 ‘고령으로 드루와’를 통해 고령 내 주요 관광지를 활발하게 알리고 있는 고령군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언택트 관광지 방문자들에 대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금번 언택트 고령관광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 감소에 따른 국내여행 선호도가 높아지는 현 시점에서 ‘가야문화 특별시’로 알려지고 있는 고령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추진된 프로젝트로, 특별 개설된 페이스북 페이지와 고령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산동고분군부터 개경포기념공원,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부례관광지, 어북실 등의 언택트 관광지를 알리고 있는 중이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해당 관광지에 방문 후 인증샷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올린 후 페이스북페이지 댓글에 관련 해시태그인 #드루와, #언택트고령관광프로젝트, #고령여행을 함께 남기면 참여가 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되는 언택트 여행지 정보 역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고령군 공식 유튜브에는 각 여행지의 풍경을 담은 홍보영상이 연주버전과 댄스버전으로 업로드 되어 있어 확인 가능하다.

고령군(곽용환 군수)은 “고령은 대가야문화와 유물유적이 가득한 곳으로써 그만큼 다양한 관광명소들이 즐비하기에 이를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고령관광 프로젝트 ‘고령으로 드루와’를 준비하게 됐으며 화창한 가을을 고령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