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K패션오디션’ 오늘 12일까지 온라인 소비자 투표 진행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일환인 ‘K패션오디션’의 온라인 소비자 투표가 지난 8일부터 시작돼 오늘 12일까지 진행된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추진하는 글로벌 강소 패션 디자이너 육성

K패션오디션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추진하는 사업으로 글로벌 강소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을 목적으로 한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와 안전방역을 위해 모든 심사과정과 투표방식을 ‘언택트’로 진행하며 경쟁률은 47:1로 총 473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선발 절차는 4차에 걸친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치며, 1등 대상에겐 최대 상금 7천만원과 대통령상 표창의 영예를, 금상인 2등에게는 최대 3천만원의 상금과 국무총리상, 3등 은상에게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과 더불어 최대 1천만원의 상금이 돌아가며 최종 Top10 브랜드 모두에게 수상의 영광이 주어진다.

이번 참가자 모집은 지난 6월을 시작으로 7~8월 포트폴리오 심사 및 서류 심사를 통과한 Top24 팀을 선정했다. 오늘 12일까지 24팀 중 최종 10팀을 선발하는 대중심사(온라인 소비자 투표)가 진행되며 일반인도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온라인 소비자 투표는 ‘K패션 오디션’ 웹 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유통파트너인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현대홈쇼핑, W컨셉코리아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