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먹서먹한 아빠와 아들 공통분모는 ‘면도기’…트리플블랙 이색 캠페인

중앙일보

입력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TRIPLE BLACK)'이 '아빠와 아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대화가 적고 어색한 대한민국 부자(父子)들에게 그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면도기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아버지와 아들의 공통 분모일 수 있는 '면도'를 통해 서로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자는 의미다. '아빠와 아들' 캠페인은 11일부터 21일까지 트리플블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당첨자에게는 트리플블랙의 대표 제품인 그레이 전기면도기 X5를 제공한다.

트리플블랙 X5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가심비 있는 제품으로 SNS상에 알려지며 2030 젊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단 터보 기능을 넣어 절삭력을 높였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방수기능(IPX6)과 콧털제거기까지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지닌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도 고객 사랑을 받는 이유다. 현재 일본과 유럽 제품이 주류인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론칭 1년여 만에 3만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호주, 필리핀 등에 수출되고 있다. 트리플블랙 X5는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의 강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스포츠 종목인 '복싱'을 콘셉트로 트리플블랙 X5를 사용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담아낸 TV CF를 전개하며 국내 대표 면도기 브랜드로의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트리플블랙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트리플블랙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주는 대표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캠페인을 앞으로 더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고 있는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주요 상품으로는 전기면도기 X5·X7, 칫솔 살균기 W5, 미니 청소기 Z5, 스마트 악세서리 등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