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여름휴가 ‘뮤즈’ 한지민처럼 ~ 눈부신 주얼리 스타일링 제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한지민의 무결점 미모가 빛나는 골든듀 신제품 화보가 공개됐다. 화사한 여름 휴가지 패션에 골든듀의 다양한 주얼리를 더함으로써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낸다. [사진 골든듀]

한지민의 무결점 미모가 빛나는 골든듀 신제품 화보가 공개됐다. 화사한 여름 휴가지 패션에 골든듀의 다양한 주얼리를 더함으로써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낸다. [사진 골든듀]

국내 대표적인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가 한여름의 휴가를 주제로 ‘뮤즈’ 한지민의 신제품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골든듀

이번 골든듀 화보는 뜻하지 않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을 위해, 한여름 정취를 만끽하는 자신만의 휴가를 상상해보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특히 싱그러운 계절과 만난 모델 한지민은 무결점 미모로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지디루나’ 제품과 매치, 멋진 자태 뽐내

화보 속 한지민은 비비드한 컬러의 톱에 트렌디한 옐로골드 컬러의 ‘지디루나(GD Luna)’ 컬렉션 제품을 매치, 뜨거운 태양 아래서 눈부신 자태를 뽐내고 있다. 한층 시원해진 옷차림에 골든듀의 로고플레이 아이템을 착용해 서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한지민은 바캉스룩에 골든듀의 GD 모티브를 활용한 아이코닉 주얼리를 더해 경쾌한 무드를 선사함은 물론이고, 블랙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연출한다. 특히 네크리스와 팔찌 레이어링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올해 주얼리 트렌드 ‘스틸레토 드롭 이어링’ 

골든듀 패션 신제품 컬렉션에는 2020년 주얼리 트렌드인 스틸레토 드롭 이어링 스타일이 반영됐다. 스틸레토 힐처럼 길게 떨어지는 스타일의 스틸레토 드롭 귀고리는 여성스러움과 유니크함을 동시에 지녀 독특한 매력을 어필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착용 시 우아한 목 라인을 강조할 수 있다. 특히 올여름에는 양쪽에 다른 디자인의 귀고리를 착용하거나 한쪽에만 귀고리를 착용하는 스타일링이 인기를 끌면서 스틸레토 드롭 귀고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골든듀의 대표적인 스틸레토 드롭 귀고리는 화보에서 한지민이 착용한 ‘지디루나(GD Luna)’ ‘지디큐브(GD Cube)’ 스틸레토, ‘다즐링썬(Dazzling Sun)’ 제품이 있다. 착용 시 움직임에 따라 우아하게 반짝이며 화려함을 선사한다.

골든듀 패션 신제품은 골든듀 청담본점 및 예술의전당점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골든듀 대표번호 1588-6576.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