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사진)가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액 1조2000억원, 판매량 20억 개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2012년 4월 불닭볶음면으로 시작한 불닭 브랜드 제품군은 현재 라면·과자·간편식·소스 등 20여 종으로 늘었다. 삼양식품은 한 달간 온라인몰 삼양맛샵에 10회 방문하면 자동 응모되는 ‘불닭데이’ 행사와 소셜미디어(SNS)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사진)가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액 1조2000억원, 판매량 20억 개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2012년 4월 불닭볶음면으로 시작한 불닭 브랜드 제품군은 현재 라면·과자·간편식·소스 등 20여 종으로 늘었다. 삼양식품은 한 달간 온라인몰 삼양맛샵에 10회 방문하면 자동 응모되는 ‘불닭데이’ 행사와 소셜미디어(SNS)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