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맛있는 도전] 최고 등급의 홍삼 10뿌리 농축 … 가성비 높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한 뒤, 무려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이다. [사진 동원F&B]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한 뒤, 무려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이다. [사진 동원F&B]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에 걸리거나 체력 저하로 피로감을 느끼기 쉽다. 면역력이 약화됐을 때 챙겨 먹으면 좋은 식품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도움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동원F&B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한 뒤, 무려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지삼(地蔘)은 외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상태 및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 뿌리삼을 말한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온전히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이다. 뿌리삼을 진하게 달여냄으로써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홍삼 일일 권장섭취량 3g당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이 21mg에 달한다. 반면 가격은 100g 기준 11만원에 불과하다. 경쟁사 유사제품의 경우 기능성분 함량이 3g당 18.6mg이면서, 가격은 100g 기준 29만원으로 무려 2.5배가 넘는다. 여기서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바쁜 일상으로 일일이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이 손쉽게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활력 도우미다.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 떠먹으면 홍삼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제품들은 물론 연령·성별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소비자가 부담 없이 양질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게 했다.

동원F&B는 홍삼의 수매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한다. 양질의 홍삼을 인삼농가에서 직접 받고, 천안에 위치한 자체 공장 내에서 태양광으로 100% 자연 건조해 제품을 만든다. 200여 가지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출시해 깊은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천지인 홍삼정의 제품군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 외에도 갱년기 여성을 위한 ‘천지인 홍삼정 미작’,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예작’으로 구성됐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