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착한 가격, 고객이 원두 선택으로 만족도 높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커피사피엔스는 고객이 원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커피사피엔스는 고객이 원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커피사피엔스가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커피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커피사피엔스

커피사피엔스는 커피+호모사피엔스의 합성어로 커피 없이 하루도 살 수 없는 현대인을 지칭한다. 커피사피엔스는 고객의 기호를 반영한 세 가지 원두를 제공하며, 고객이 직접 원하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 맛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테이크아웃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사무실 지역 상권 중심의 입점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긍정적인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커피사피엔스의 가맹시스템은 기존 프랜차이즈 방식과 위탁운영 두 가지로 운영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