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고급화 입맛에 맞춘 프리미엄 스테이크 큰 호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아웃백은 프리미엄 스테이크 강화 전략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아웃백은 프리미엄 스테이크 강화 전략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997년 공항점 1호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진출한 이후 국내 외식 시장에서 스테이크 대중화를 이끈 브랜드다. 최근에는 소비자의 고급화된 입맛에 맞춰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블랙라벨 스테이크 셰프 에디션’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국내 스테이크 시장에서 1위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아웃백은 자체 양성한 200여 명의 스테이크 전문 셰프들이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다. 전국 80개 모든 매장을 직영하고 있다.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과 친환경 경영에도 힘을 쏟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