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6면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김영래)은 6일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와 공조시스템 전문기업 새한공조, 의류제조업체 나인이 각각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상청(청장 김종석)은 국회 기후변화포럼(대표 한정애)과 함께 15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협의체’(IPCC) 6차 보고서 전망과 기후 위기와 사회적 대응 방안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국내 주요 편의점 사업자와 함께 안전한 소비 환경 구축을 위한 정례협의체를 발족했다고 7일 밝혔다. 협의체에는 BGF리테일과 GS리테일, 이마트24, 코리아세븐, 한국미니스톱 등 5개사가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7일 서울지역 취약계층 230가구에 연탄 3만5000장을 기증하고 배달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이사장 김용덕)은 8일 오후 1시 서울 프란치스코 교육회관에서 ‘전쟁 희생자 추념 시설의 국제적 비교’를 주제로 국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행정안전부(장관 진영)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는 8일 서울 한전남서울본부에서 ‘제6회 혁신현장 이어달리기’를 연다.

◆중소기업진흥회(회장 김용구)는 10일 서울광장에서 ‘제3회 중소기업인 기 살리기 마라톤 대회’를 연다. 중소기업진흥회가 주관하고 서울시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1080명이 참가한다.

◆한국학술연구원(이사장 박상은)은 1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문재인 정부 전반기 평가와 후반기 과제’를 주제로 제16차 코리아 포럼을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