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해수욕장과 설악산 품은 생활형 숙박시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속초 한라오션파크

㈜한라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생활형 숙박시설 ‘한라오션파크’(조감도)를 분양한다. 전체 지하 4층~지상 20층, 687실 규모이며 이번 3차 분양을 통해 전용 21~66㎡ 124실을 공급한다. 위탁운영 방식의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연중 60일은 계약자 본인이 활용할 수 있는 호텔형 레지던스다.

속초해수욕장과 설악산을 품은 이곳은 최신 시스템과 기본 풀옵션을 적용한다. 이와 함께 전체 호실에 발코니 공간을 설계해 연중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고 옥상정원도 마련된다. 속초해수욕장이 걸어서 1분 거리에 불과하고 이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과 관광명소들도 가깝다. 여기에다 2025년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인천국제공항에서 용산역을 거쳐 단지 인근 속초역까지 이동시간이 1시간 50분대로 단축된다.

국내에 거주하는 재외동포와 외국인 등을 포함해 현재 대한민국에 거주 중인 만 19세 이상의 성인 또는 법인이면 거주지역과 청약통장 가입 여부에 관계 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계약금 10%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며 전매제한도 없다.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길 20 2층과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05 가락빌딩 1층 두 곳이다. 현장에서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 중이며 선착순 계약자에겐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문의 1566-9113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