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뷰티 인플루언서 위드나미, 19일부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다룸 제품 공동구매 진행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뷰티 인플루언서 위드나미 대표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다룸의 ‘다룸 베리어 크림’과 ‘다룸 아크10 스팟 젤’ 공구를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드나미 대표는 주부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인플루언서로, 이번 더마 제품 공구는 위드나미 쇼핑몰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위드나미 대표는 소비자와의 소통과 빠른 피드백을 통해 신뢰를 쌓으며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한정수량 공구를 진행했던 제품은 모두 품절된 바 있으며, 특히 위드나미에서 초창기 소개했던 뷰티 제품의 경우 모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 쌓았다. 이에 이번 공구 제품인 ‘다룸 베리어 크림’과 ‘다룸 아크10 스팟 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다룸은 글로벌 헬스 앤 뷰티 스타트업 ㈜리딩프로스(대표 이지은)가 론칭한 브랜드이다.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과 코스맥스 등 글로벌 원료사와 제조사도 원료와 제형의 개발부터 참여하는 등 글로벌 피부 과학 전문가들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차세대 더마코스메틱으로, 피부과 전문의 노낙경(리더스피부과 청담점 대표 원장) 원장이 성분 개발부터 완성까지 전 단계에 걸친 개발에 참여했다.
특히 식이유황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한 신원료 MSM-F10™ 5%와 병풀 추출물 등이 함유 함유된 ‘다룸 베리어 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또한 민감한 피부의 트러블 증상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얼루어 품평단 200명 중 99.6%의 트러블 완화 만족도를 기록했다.
‘다룸 아크10 스팟 젤’은 국소 부위 트러블 전용 관리 제품으로, 임상 결과 여드름성 피부 적합 판정을 받았다. 두 제품은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 선출시하여 당초 목표액의 6349%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다룸의 전제품은 전성분 EWG그린 등급이며(2019년 1월 기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다룸 베리어 크림’, ‘다룸 아크10 스팟 젤’ 공구는 위드나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