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맛있는 도전]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으로 간편하게…휴가철 피로 해소에 안성맞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KGC인삼공사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컬래버레이션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사진 KGC인삼공사]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컬래버레이션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사진 KGC인삼공사]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다. 휴가는 휴식을 통해 피로를 해소하고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한 것인데도, 막상 여름 휴가 후에 피로를 호소하며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애를 먹는 경우를 볼 수 있다. 이른바 바캉스 증후군에 시달리는 것이다.

이를 예방하자면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잘 먹고 잘 자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홍삼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바람직하다. 홍삼은 피로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했다.

KGC인삼공사는 올해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준비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콘셉트와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는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올해는 젊은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패키지 안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주목받고 있는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컬래버레이션한 삽화를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을 더했다.

이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5포*8개 입)를 시원한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 제품화했다. 5포 포장으로 휴대하기 용이하며,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은 제품으로 외부 활동과 여행이 잦은 소비자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휴가철 피로 해소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매년 출시해온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한정 수량 제작돼 항상 고객의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