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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29년 전통의 맞춤 상조 서비스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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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상조

보람상조가 2019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됐다.

보람상조는 29년간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는 29년간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는 지난 29년 동안 쌓아온 장례행사 경험과 고객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상조 문화를 이끌어 왔다. 특히 2014년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 전문 인력을 교육·양성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질에 충실한 상조 서비스 제공 정책, 연중무휴 24시간 긴급 콜 센터 운영, 상조업계 최초 전국 21개 고객만족센터 개설 등 고객 우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나눔 경영을 지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보람상조 사회봉사단’ 출범, ‘보람할렐루야 탁구단’ 창단 등을 통해 사회공헌 범위를 확대함으로써 업계 안팎의 귀감이 되고 있다.

보람그룹 최철호 회장은 “지난 29년간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한다는 신념으로 고객 중심의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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