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경대, ‘제5회 전국 뮤지컬 경연대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는 오는 8월 3일(토) ‘제5회 서경대학교 전국 뮤지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서경대학교 서경예술교육센터와 서경대학교 뮤지컬학과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예선과 마스터 클래스, 본선 등으로 나눠 진행된다.

7월 20일에 있을 예선에 합격한 참가자에게는 7월 26~27일 양일간 진행되는 마스터 클래스 참여 및 8월 3일에 열리는 본선 진출의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입상자에게는 서경대 입학 시 장학증서를 제공하는 등 경연대회를 통해 우수한 뮤지컬 인재의 발굴 및 예술적 성장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대회 경연은 뮤지컬 곡 중 자유곡 1곡(종합연기 가능)으로 예선과 본선의 참가곡은 각각 다른 곡이어야 한다. 참가자격은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고등학교 17~18년도 졸업생 및 동등 학력 인정자이며, 접수기간은 6월 24일부터 7월 8일까지이다.

한편 서경대는 지난 4월 ‘전국 무용경연대회’에 이어 ‘전국 고등학생 디자인 실기대회’, ‘전국 미용경진대회’, ‘전국 모노로그 콘테스트’ 등 매월 다양한 분야의 경연대회를 개최하며 실용예술 중심 대학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가고 있다. 각 경연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서경예술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