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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히트브랜드대상 1위] 고객중심의 상조문화 선도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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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람상조

보람상조는 전국 21개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는 전국 21개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가 2019 히트브랜드 대상 서비스(행사대행)/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창립 29주년을 맞은 보람상조는 그동안 쌓아온 장례행사 경험과 ‘고객중심·나눔경영’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상조문화를 이끌어 왔다.

 보람상조는 ‘내 부모, 내 형제처럼’ 고객을 모시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해 전문인력들을 독자적으로 교육·양성하고 있다. 또 전국에 직영 장례식장을 오픈하면서 편리하게 상조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또 본질에 충실한 상조서비스 제공 정책을 고수하며 연중무휴 24시간 긴급 콜 센터를 운영하며 전국 21개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감동과 나눔을 실현하는 보람상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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