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명품 트레이닝 머신에 1:1 무료 운동지도까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바디스타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건강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바디스타는 ‘Life Fitness’와 같은 세계적인 트레이닝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바디스타는 ‘Life Fitness’와 같은 세계적인 트레이닝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바디스타는 17년 역사가 처음으로 시작된 서울 성북구 1호점 한성대점을 시작으로 근거리의 20개 직영지점들이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통합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해나가고 있다.

바디스타

최고의 시설을 갖춘 바디스타는 ‘Life Fitness’ ‘Hammer Strength’ ‘Power Plate’ ‘CYBEX’ 등 세계적으로 최고라고 인정받고 있는 트레이닝 장비를 비롯해 다양한 명품 웨이트 머신을 완비하고 있다. 또한 하드코어 고중량으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덤벨 200파운드까지 갖추고 있다.

바디스타는 자체 교육기관인 한국 퍼스널트레이너협회 사단법인 KPTA를 병행 운영하고 있다. IFBB국제 보디빌딩 연맹 프로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실기 강사진과 국제 마스터들이 트레이너와 전문 보디빌더의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그뿐 아니라 퍼스널 트레이너가 1:1로 배정돼 실시간으로 무료 운동지도를 통한 체계적인 회원관리를 진행하며, 회원이 자신의 상황에 맞게 원하는 운동을 직접 선택함으로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를 제공한다.

고객과의 신뢰와 커뮤니케이션을 최우선으로 하는 바디스타는 최고의 시설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트레이닝 서비스를 통해서 보다 투명하고 건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