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프렌치 감성 명품셔츠,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126년 역사의 프랑스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BREUER)와 프렌치 감성의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에서는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에스제이듀코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늘(24일)부터 내달 9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로이어

위로부터 시계방향으로 브로이어 블루에서 선보인 가을/겨울 셔츠 컬렉션, 브로이어의 폴로 셔츠, 브로이어 블루의 가을/겨울 컬렉션. [사진 브로이어]

위로부터 시계방향으로 브로이어 블루에서 선보인 가을/겨울 셔츠 컬렉션, 브로이어의 폴로 셔츠, 브로이어 블루의 가을/겨울 컬렉션. [사진 브로이어]

모던하면서도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프랑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브로이어’에서는 정상 상품 기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25만원 금액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적인 폴로 셔츠를 2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골프장갑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매 시즌 최상의 퀄리티와 소재, 그리고 편안함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로이어는 기본에 충실한 우아한 실루엣과 편안함을 강조, 파리의 시크함과 니스의 여유로움, 최고급 원단 셀렉션과 세련된 워싱 기법을 바탕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에 있어 드러내는 과도함보다는 절제의 미학과 감성을 선호한다.

이번 시즌에는 최고급 캐시미어와 울 소재를 활용한 재킷과 니트부터 구스다운 충전재의 코트, 포근한 착용감의 플라넬 셔츠 그리고 울과 실크 믹스의 타이까지 여유로운 남자를 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로이어 블루는 브로이어의 형제 브랜드로 비즈니스부터 캐주얼까지 남자의 일주일을 책임질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제안한다. 메인 아이템인 셔츠를 중심으로 니트웨어를 포함한 어패럴 라인과 슈즈·가방·지갑·벨트 등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브로이어 블루도 이번 에스제이듀코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상 상품 기준 20% 세일 그리고 브로이어 양말과 골프장갑 세트를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조기 소진 시 종료). 또한 셔츠 2매 구성의 10만원 세트, 가죽 지갑과 벨트 구성의 25만원 세트를 제안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로이어, 브로이어 블루의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는 02-2106-3577. 홈페이지(www.breuer.co.kr) 참조.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