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Specialist 컨퍼런스 2006

중앙일보

입력

국내외 최신 마케팅 트렌드 소개
마케팅 실전 기법을 습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기회

브랜드 마케팅 분야 최고의 스페셜리스트 4인이 한자리에 모인다. 오는 5월 17일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이 한국CEO연구소와 공동으로 ‘브랜드&마케팅 Specialist 컨퍼런스 2006을 개최한다.

'좋은 상품을 넘어 위대한 브랜드로'라는 비전을 제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풍부한 실무 경험을 갖춘 스페셜리스트 4인의 주제발표를 통해 기업의 마케팅 성공/실패 사례와 국내외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소개하고 마케팅 실전 기법을 전파한다.

컨퍼런스는 2개의 브랜드 세션과 2개의 마케팅 세션으로 나뉜다.

브랜드 세션에서는 수년간 삼성 해외 브랜드 전략을 담당해온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박재항 소장이 ‘삼성의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을 발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컨설턴트 1호인 브랜드앤컴퍼니 이상민 대표가 ‘고객을 사로잡는 러브마크 마케팅’을 소개한다.

마케팅 세션에서는 20년 경험의 대한민국 최고 마케팅 명장이라 불리는 KTF 조서환 전무가 ‘초일류상품을 탄생시킨 마케팅전략’을 제시하고, 대한민국 생활용품 분야 최고의 마케터 LG생활건강 조원익 상무가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마케팅 성공법칙’을 역설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마케팅 종사자 뿐만 아니라, 기획, 영업, 홍보 담당자들에게도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한다.

□ 문의 : 02)3277-9865
□ 신청 : 한경닷컴 홈페이지 (www.hankyung.com)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