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할인 행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종근당건강이 혈행과 기억력을 한번에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사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메가3의 일종인 DHA와 EPA를 함유한 제품으로 혈관과 두뇌 건강을 위한 복합 솔루션이다. 기억력 개선과 혈행·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프로메가’ 브랜드는 지난해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오메가3 소비자 구매율 및 섭취율’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의 정제기술로 DHA 함량을 높였다. DHA가 693㎎ 함유된 제품이다. EPA는 207㎎ 함유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에 함유된 ‘EPA 및 DHA 함유 유지’에 대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는 개별포장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제품의 산화를 방지했으며, 휴대하기 편리하다.

종근당건강은 선착순 500명에게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를 유통 최저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문의와 구매는 전화로 진행된다. 기간 6월 18~25일

문의 1644-0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