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런상품 찾고 계셨죠? 보물섬투어 NO팁/NO옵션/NO쇼핑 중국 패키지 상품 출시

중앙일보

입력

바쁜 일상, 어렵게 시간을 쪼개서 여행을 준비하는 일도 녹록지 만은 않다. 어떤 항공을 이용할까? 호텔은 어떤 곳이 좋을까? 부터 시작해서 여행일정은 어떻게 계획을 세울지 등 여행 한번 가자면 신경쓸 일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패키지 전문여행사 보물섬투어는 항공, 호텔, 일정 등 기본에 충실한 패키지 일정에 NO팁/NO옵션/NO쇼핑 고품격 상품을 출시 하였다.

사진 : 태항산 (제공 : 보물섬투어)

사진 : 태항산 (제공 : 보물섬투어)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중국 태항산(제남), 태항산(석가장), 서안(진시황릉) 세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각각 국적기 탑승, 특급호텔 숙박, 베테랑 전담 가이드 배정을 기본으로 기존 패키지 상품의 특성상 가이드에게 따로 지불해야 했던 가이드팁과 선택 옵션관광을 기본 일정에 포함하여 추가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게 만든 상품으로 일정 중 포함되어 있는 2~4회의 쇼핑센터 관광을 빼고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출시되었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상품 선택시 고민해야 할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상품으로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면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알찬 일정과 다양한 특전 등을 포함하여 패키지 상품의 장점을 극대화한 고품격 상품이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중국 북경, 상해, 장가계, 계림, 청도 등 다양한 패키지 여행 고객의 욕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NO팁/NO옵션 또는 NO옵션/NO쇼핑 상품도 함께 출시하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