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붉은 악마'와 계약을 맺어 공식 티셔츠를 만드는 베이직하우스는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티셔츠가 최소 50만 장 이상 팔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2년 한 해 동안 전국에서 팔린 모든 형태의 붉은 티셔츠가 총 300만 장이었던 것을 감안해 판매 목표치를 잡은 것이다. 이들 회사의 목표 달성 관건은 한국팀의 성적에 달려 있다.
김필규 기자
한편 '붉은 악마'와 계약을 맺어 공식 티셔츠를 만드는 베이직하우스는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티셔츠가 최소 50만 장 이상 팔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2년 한 해 동안 전국에서 팔린 모든 형태의 붉은 티셔츠가 총 300만 장이었던 것을 감안해 판매 목표치를 잡은 것이다. 이들 회사의 목표 달성 관건은 한국팀의 성적에 달려 있다.
김필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