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균형잡힌 아름다움, 로서울’ 2018 S/S 신제품 론칭

중앙일보

입력

여성 가방 브랜드 로서울(ROH SEOUL)에서 2018 S/S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로서울은 매 시즌마다 불필요한 장식을 과감하게 소거한 절제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을 중심으로 매니아층을 탄탄히 쌓아가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중 래더 백(ladder bag)은 사다리를 닮은 정사각 디자인으로, 외관의 평평한 앞뒷면과 자연스러운 주름이 잡히는 옆면으로 하나의 바디가 완성된다. 이런 단정한 형태는 로서울이 추구하는 정제된 방식의 미니멀리즘을 잘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형태뿐만 아니라 깊이 있고 독특한 컬러감으로도 유명한 로서울은 이번 시즌에도 특별한 컬러를 선보인다. 특히 선홍빛을 띄는 앰버 코랄은 핑크와 오렌지 사이의 오묘한 경계에서 매력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관심을 끌고 있다.

오랜 경력의 가죽 장인이 만드는 로서울은 조직이 치밀한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튼튼하고 터치감이 부드럽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유행에 따라 빠르게 소비되는 가방이 아닌, 오랜 시간 가치를 잃지 않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30년 이상 경력의 가죽 장인과 함께 하고 있다” 고 밝혔다.

로서울 2018 S/S 신제품은 로서울 공식 웹사이트 및 29CM와 W컨셉,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 ROH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로서울에서는 2018 S/S 신제품 론칭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할인율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로서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