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KRT와 함께 ‘슬기로운 호주 여행’…시드니 일주 상품 출시

중앙일보

입력

직판여행사 KRT(대표 장형조)가 광활한 대자연에서 즐거움을 만끽하는 정통 시드니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드니 하버브릿지

시드니 하버브릿지

새로움이 가득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호주는 한국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여행지이다. 한국관광공사 관광시장분석팀의 출국 통계에 따르면 2017년 1월부터 11월까지 27만 명 이상이 호주를 방문했다. 호주에서도 특히 3대 미항의 도시이자 포트스테판, 블루마운틴 등 눈을 사로잡는 명소가 가득한 시드니의 인기가 높다.

이번 KRT가 선보인 상품은 국적기를 이용해 왕복하며, 시드니의 주요 명소와 근교 하이라이트 관광지를 아우르며 완성도 높게 시드니를 관광한다. 손꼽히는 길이를 자랑하는 아치교 하버 브리지, 호주의 상징 오페라 하우스 내부 관람, 세계 3대 미항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디너 크루즈, 해양 역사를 한눈에 담는 아쿠아리움 등 시드니 주요 명소를 살펴본다.

뿐만 아니라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 블루 마운틴 국립공원, 사막과 바다의 이색적인 조화 포트스테판, 남태평양을 가로지르는 돌핀 크루즈, 아름다운 해안 도시 울런공 등 시드니 근교의 주요 포인트를 탐방한다. 또한 본다이 비치, 갭 팍, 더들리 페이지 등 아름다운 시드니 동부 해안 관광도 놓치지 않는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