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몰 타임메카가 알려주는 얼굴형 별 귀걸이 연출법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 종합몰 타임메카가  ‘품위있는 쥬얼리’ 기획전 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하여 ‘각 얼굴형에 어울릴 최적화된 귀걸이 연출법’을 9일 공개했다.

우선 타임메카는 이 자료에서 "각진 얼굴형은 가늘고 긴 드롭형 이나 딱 붙는 스터드형의 귀걸이로 강한 인상을 부드럽게 완화시켜보자"고 제안했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강한 턱선을 가져 다소 강렬한 인상을 주는 각진형은 턱선에 시선이 머물지 않도록 차분하게 떨어지는 드롭형 귀걸이, 우아한 느낌을 주는 스터드형 귀걸이를 착용하여 강렬한 인상을 부드럽게 완화 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타임메카에서 추천하는 미사키의 '스터드(STUDS)' 그레이 진주 귀걸이는 10mm의 크기와 핸드메이드 진주를 사용,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세련된 그레이 색상을 입혀 강한 인상은 완화시키고 얼굴의 아름다움을 배가 시킨다.

아울러, 타임메카는 귀엽지만 섹시하고 싶은 둥근형을 가진 여성들을 위해 좀더 갸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드롭형 이어링을 추천했다.

드롭형 이어링은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워 보이고 싶을 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그 중, 스와로브스키의 델타(DELTA) 모델은 둥근얼굴형의 단점을 보완시킬 수 있는 삼각형모양의 이어링으로 모던한 V 실루엣과 파베 세팅된 클리어 크리스탈로 은은하고 세련된 광채를 선사하여 귀여운 이미지에서 성숙한 이미지로 변신이 가능하단 평이다.

또한, 광대가 돌출된 오각얼굴형은 시선을 아래로 집중시킬 수 있는 미사키의 'GRELOTS' 모델과 같은 화려한 장식의 드롭형 귀걸이를 착용하여 오각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것이 타임메카 측 설명이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이번 주얼리 기획전은 가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다양한 상품군들을 나열하였다”며, “주얼리 외에도 여자시계, 남자시계, 우정시계, 커플시계 등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현재, 타임메카는 해외 명품 브랜드 구찌·티쏘·마크제이콥스·다니엘웰링턴·몽블랑·태그호이어·바우바우 등 180여 종의 시계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감동서비스'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 사후 AS 관리를 위해 관세청지정 공식 AS센터 등을 운영 중에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