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숭실사이버대 경영학부, 연예예술경영학과, 영어ㆍ중국어학부 신ㆍ편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숭실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학부장 이진희)는 지난 12월 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2018학년도 1학기 신ㆍ편입생 모집을 내달 20일 마감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모집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졸업 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 학점은행제를 통해 편입 학점을 충족시킨 경우 2, 3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대학 3분의 1수준의 등록금에 ‘입학장학’ ‘성적장학’ ‘일반장학’ ‘추천장학’ ‘교역자장학’ ‘군 장학’ 등의 다양한 혜택과 국가장학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학기 신ㆍ편입생, 내달 20일 마감

경영학부는 다양한 형태의 영리 및 비영리 조직체에서 경영관리자로 활약할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실용적인 경영 지식과 함께 산업별 니즈에 맞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창업경영자 양성을 위해 지난 12월  외식창업경영을 특화 전공영역으로 개설한 바 있다. 연예예술경영학과는 경영, 회계, IT등을 기초로 음악, 방송, 영화, 공연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분야와의 융합을 통한 산·학·정 협력중심의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실무중심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뉴미디어 시장을 선도할 창의적 비즈니스 마인드를 지닌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영어·중국어학부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통용되는 영어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구사하는 중국어를 습득하여 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지식인을 양성하는 학부로 한국의 언어와 문화를 세계에 소개하고 전파할 수 있는 실용영어전공, 중국언어문화전공, 한국어문화선교전공으로 운영한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는 학위취득율 95%(책임 지도교수제)인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과 MOU체결을 통해 학사학위 취득 후 대학원 진학지원을 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