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겨울철 피부 관리…항노화 닥터글로덤 크림 관심

중앙일보

입력

최근 갑자기 최저 기온이 영하 10도 가까이 떨어지며 극심한 추위와 건조함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이럴땐 건성 피부는 물론 평소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던 지성 피부까지 평소와는 다른 피부의 건조함에 고민이 심해진다.

찬바람과 히터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집중케어가 필요한 요즘, 스킨이나 로션과 함께 고영양 크림을 함께 발라주면 피부의 노화를 막고 피부의 보습력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 이에 최근 다양한 크림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아진 제품으로 ‘이데베논 크림’이 꼽힌다.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진 이데베논 성분이 보습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피부 밝기 개선 등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 학회 및 피부과학지 코스메틱 더마톨로지 등에서 널리 알려진 6가지 항산화 성분 중 가장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보인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며 차세대 항산화 물질로 주목받아 다양한 이데베논 화장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닥터 글로덤 이데베논 더마터닝 크림의 경우, 서울대 출신 피부전문가 54인이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으로 이데베논 함량이 1,000PPM에 달해 이데베논 고함량 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CJ오쇼핑에서 첫 공개된 이데베논 더마터닝 크림은 첫 방송부터 217,584개 전량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데베논 더마터닝 크림은 이데베논 외에도 병풀추출물, 마치현추출물, 알라토인, 어성초추출물 등을 추가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촉진시켜 수분을 증폭시키는 EFFIPUPL으로 강력한 보습 효과를 더했으며 피부에 유해한 성분 10가지(파라벤 6종, 벤조페논, 페녹시 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게 업체 주장이다.

닥터 글로덤 관계자는 “개봉 후 산화가 시작되는 이데베논의 특성을 고려해 7g의 제품을 8개의 틴케이스에 담는 등 패키지까지 신경 써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겨울철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며 “다음 방송 또한 파격 구성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