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리 포터의 마법 세계에서 즐기는 색다른 크리스마스

미주중앙

입력

업데이트

할리우드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연말 시즌을 맞아 ‘해리 포터의 마법세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법의 세계 해리 포터 빌리지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호그와트 성에서 펼쳐지는 라이트 쇼와 눈 쌓인 호그스미드 마을 그리고 할러데이 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그와트 성에서 펼쳐지는 라이트 쇼는 호그와트 학생들과 거대한 개구리가 함께 하는 개구리 합창단의 공연으로 시작된다. 개구리 합창단은 할러데이를 테마로 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합창단의 공연이 끝나면 호그와트 성에서 화려한 색상과 3차원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한 라이트 쇼가 이어진다. 공연은 10여 분간 진행된다.
호그와트 성이 위치한 호그스미드 마을 또한 할러데이 테마로 꾸며졌다. 각 상점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 단장했으며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뜨거운 버터비어를 판매한다. 연말 시즌 동안 호그스미드 마을에는 영화 해리 포터 속 노래가 울려퍼질 예정이다. 눈 쌓인 호그스미드 마을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호그스미드에 위치한 식당 ‘쓰리 브룸스틱스’에서는 연말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할러데이 디너를 선보였다. 그레이비 소스와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구운 터키와 베이컨을 감싼 소시지, 야채 볶음, 빨간 양배추와 감자 그리고 크리스마스 푸딩을 즐길 수 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할러데이 시즌 동안 해리 포터 빌리지를 비롯해 ‘그린치는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훔쳤나(How the Grinch stole Christmas)’ 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그린치마스(Grinchmas)’ 행사와 미니언즈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메리와 장난꾸러기 미니언즈(Merry and Mischievous Minions)’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해리 포터의 마법세계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1월24일부터 2018년 1월7일까지 진행된다.
영상취재 송정현 김은지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