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7 웰더마 런칭쇼' 개최…티아라, 이채영 등 참석

중앙일보

입력

팸텍코스메틱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웰더마(WellDerma)는 최근 명동에 브랜드샵을 새롭게 선보이며  ‘2017 웰더마 런칭쇼’를 열었다.

서울 명동 로얄호텔에서 MC 왕세명의 진행으로 치러진 이번 런칭쇼는 300여 개의 유통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하게 치러졌다. 쇼 중간에는 가수 티아라가 축하공연을 했고, 배우 이채영도 참석했다.

웰더마는 런칭 쇼에서 새롭게 출시될 LED 마스크, 화피 마스크 등을 소개했다.

웰더마는 지난 2013년 중국 판매를 먼저 시작했다. 이후 3년 만에 60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대표 제품인 사파이어마스크팩은 20~30대 여성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제품으로 면세점에도 입점했다. 사파이어팩은 0.1mm의 두께의 얇은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고, 고농축 콜라겐 성분 에센스를 피부에 전달해 수분 손실을 막고 외부 유해 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올 가을부터 차이슬 티트리 마스크팩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차이슬 티트리 마스크팩은 티베트 고원의 녹차잎 추출물이 함유된 원단을 사용해 72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피부진정 및 보습 등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한편, 웰더마는 이번 명동 브랜드샵 오픈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을 더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국내 핫플레이스에 브랜드샵 입점을 추진할 방침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