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7 소비자의 선택] 가슴을 아름답게 모아주고 올려줘 섹시몸매 완성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원더브라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의 뮤즈 ‘미란다 커’ 2017년도 캠페인 이미지.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의 뮤즈 ‘미란다 커’ 2017년도 캠페인 이미지.

엠코르셋의 ‘원더브라’가 ‘2017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원더브라는 가슴을 아름답게 모아주고 올려주는 푸시업브라의 원조이다. 당당하고 섹시한 보디라인을 완성해주는 푸시업브라의 강자로 알려져 있다.

원더브라는 지난 2009년 GS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후 홈쇼핑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으로 채널을 확대해 누적매출이 4000억 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전국 백화점·쇼핑몰·로드숍 등을 통해 100여 개의 원더브라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 오픈한 공식 브랜드몰인원더브라몰도 안정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원더브라는 미국 언더웨어 그룹 HBI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