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원스쿨 독일어, 콘텐트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제공 : 시원스쿨 독일어]

[사진 제공 : 시원스쿨 독일어]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대표 양홍걸)이 운영하는 독일어 학습 사이트 시원스쿨 독일어가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했다.

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이란, 콘텐트 유통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인증 사업으로 25개 지표에 대해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달성한 콘텐트 서비스에 한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이번 심사에는 시원스쿨을 비롯해 금융감독원의 ‘파인’, 한국관광공사의 ‘대한민국구석구석’, 예스폼의 ‘페이존’, 엔에이치엔벅스의 ‘벅스’ 등 84개 사이트가 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시원스쿨 독일어는 독일어 회화 및 문법 학습 콘텐트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독일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은 시원스쿨 독일어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강의를 스트리밍하여 학습할 수 있으며, 독일어 학습 콘텐트와 관련한 공부자료(PDF, MP3) 등을 사이트 내 공부자료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 독일어는 ▲회화에서 문법까지 확대시키는 강의 ▲머리보다 ‘입이 먼저’ 기억하는 강의 ▲체계적인 학습자 눈높이 맞춤 강의 ▲평균 30분의 부담 없고 재미있는 강의를 표방하고 있다. 독일어를 한번도 배워본 경험이 없는 왕초보부터, 독일로의 유학 및 이민을 위해 심도 있는 공부가 필요한 사람까지 시원스쿨 독일어를 통해 각자에 맞는 강의를 찾아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시원스쿨 독일어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을 계기로 앞으로 학습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독일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우수한 콘텐트 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