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포메틱스, 강성연의 '코코넛 보습 스틱' 현대홈쇼핑 통해 론칭

중앙일보

입력

스포츠 전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스포메틱스(대표 정봉규)가 자연 유래 성분 99%의 `모이스춰라이징 스틱 코코넛`을 오는 10월 6일 오후 1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찬바람이 시작되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건조한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 주기 위해서는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는 빨갛게 달아오를 뿐만 아니라, 입술까지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다.

`모이스춰라이징 스틱 코코넛`은 자연 유래 성분이 99% 함유되어 있어 진정뿐만 아니라 보습에 큰 도움을 주는 멀티 밤으로써 실내 히터바람 환경에서 속보습 유지 효과와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건조주의보 유사 환경에서 보습 유지효과, 각질개선, 50시간 수분 지속효과 및 보습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21인의 임상시험을 통해 증명되었고 특히,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을 20% 나 함유하고 있어 확실한 보습을 자랑할 만한 제품이라 할수 있다.

또한, 20여 가지 보습 특허 성분이 적용돼, 하루 종일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파라벤, 벤조페논 등 20여 가지 피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친근한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의 대명사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탤런트 강성연이 스포메틱스 코코넛 보습 라인 광고모델로 활발히 활동중이며, 이번 10월 6일 오후 1시 45분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에도 출연예정이다.

스포메틱스는 Skincare가 가장 필요한 환경인 스포츠를 연구하고 대표하는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혹한의 추위와 건조한 환경에서 운동하는 스키, 스노보드 등 운동선수들이 직접 개발 단계에서부터 참여하고 사용하는 브랜드이며 2017년 소비자 만족 지수 1위(스포츠 화장품)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