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P2P금융 '아임인'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데뷔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 계모임을 기반으로 한 금융솔루션과 커머스를 제공하는 아임인이 국내 No1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9월 12일부터 3억규모의 펀딩을 시작했다. 펀딩 오픈 7일차 만에 투자 모집 목표금액의 24%를 돌파하며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를 받고 있다.

투자자들은 전통문화 ‘계모임’을 활용한 핀테크 사업모델과 이를 활용한 big data 기반 타겟 커머스등의 사업성을 높이 평가한다는 의견과 함께 아임인 서비스의 성장성이 미래의 많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보고 투자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는 ㈜티웨이브의 서재준 대표는 “전통문화와 IT기술이 만난 새로운 혁신 서비스에 많은 투자자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아임인 서비스를 고도화 및 확장시키고 KONEX 진입까지 한 발 다가설 것이며 관심과 격려를 해주시는 투자자 분들과 회원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 라고 성공적인 크라우드펀딩 데뷔 소감을 밝혔다.

아임인의 크라우드펀딩 투자 프로젝트는 국내 No1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주주에게 수익의 10%배당, 아임인 서비스의 해외 진출국가 여행권 증정, 판매 상품 할인권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