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몰서 더위 식힐까··· 코엑스 메가박스 등 할인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폭염과 거센 빗줄기가 오락가락하는 초여름. 데이트와 가족 나들이객들에겐 고난의 계절이다. 자연스레 시원한 실내 공간에서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기는 몰링(Malling)족들이 늘어난다. 대형 쇼핑몰들마다 이런 몰링족들을 위한 독특한 이벤트가 열려 시선을 끌고 있다.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는 영화를 보면서 무료 음료를 즐길 수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 1일부터 한달 간 신제품 AIS(아이스) 출시를 기념해, 메가박스 더 부티크 라운지에 설치된 아이스 바(AIS BAR)에서 스파클링 워터와 콜드브루 등 8종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의 신제품인 AIS(아이스)는 깨끗한 물(Aqua), 새로운 아이스(Ice), 더 짜릿한 탄산(Sparkling)의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단순히 무료 음료를 나눠주는 행사가 아니라 터치스크린을 통해 코웨이 AIS(아이스) 모델인 공유와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참여 고객에게 AIS(아이스) 물병 등을 제공하는 포토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어 영화 시작 전 또 하나의 즐길 거리가 될 듯.

또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지난 1일 ‘타미야 미니카 한국대표 선발전’을 진행했다. RC카를 즐기는 키덜트 족을 위한 이벤트는 24~28일 ‘타미야 미니카 체험전’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이라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는 국제 동물보호 단체 휴메인소사이어티인터내셔널(HSI)가 개식용 중단을 촉구하는 캠페인에 참가해보는 것도 좋다. 오는 14, 15일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A에서 식용견 농장을 가상현실(VR) 체험 하는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