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 에프엔비, 건강음료 '남자의 아침' 출시

중앙일보

입력

(주)서울에프엔비(대표 오덕근)가 스트레스와 피곤함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건강 엑기스 제품을 출시한다.

‘남자의 아침’이라는 제품명으로 선보일 이번 신제품은 푸룬 농축액과 6년근 국산 홍삼 엑기스, 더덕 엑기스, 복분자 농축액 등 몸에 좋은 4가지의 엑기스가 들어간 건강음료제품이다. 4가지 엑기스 외에는 합성착향료, 색소, 보존제 등과 같은 첨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한층 더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점성이 높고 맛이 진한 농축액 제품의 고유 특성을 유지시키면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파우치 포장체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점성이 높은 농축액을 쉽게 휴대하면서 이용할 수 있도록 1회용으로 소분 포장해 기존 농축액 제품들이 이용하기 불편한 단점을 개선했으며, 포장체에 클립형 스크레이퍼 장치를 구성하여 내용물을 남기지 않고 토출시켜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에 들어간 4가지 엑기스 모두 노화예방, 면역력 개선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제품명처럼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높은 성인 남성들이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주요 성분인 푸룬 농축액은 식이섬유와 철분, 비타민 등이 고루 함유되어 있어 노화예방, 변비,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며, 홍삼은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홍삼의 경우 가장 효능이 좋은 상태로 알려진 6년근 홍삼만을 제품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포닌과 알칼로이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은 물론 피부 건강, 해독작용, 허약해진 위와 폐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주는 더덕, 기력 강화에 효능이 있는 복분자까지 건강에 필요한 주요 식품 엑기스들이 하나의 제품 속에 첨가하여 음료만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이며, 주요 온라인 채널 등에서 판매될 계획이다.

(주)서울에프엔비 오덕근 대표는 “현대인들이 손쉽게 몸에 좋은 식품을 접하고 건강을 챙길 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을 갖고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이 남성들의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첨가된 엑기스들이 여성들에게도 좋아 남녀 모두 같이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서울에프엔비는 2005년 창립 이래 까다로운 고객들의 요구에 발맞춰 HACCP 및 유기 가공식품 인증은 물론 식품안전을 보장하는 국제 규격인 ISO 22000을 인증 받는 등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 식품기업이다. 주요 자사제품으로는 로하스 인증을 받은 ‘이안애 프리미엄 우유’와 수제타입의 ‘이안애 요구르트’등이 있으며, 우수한 연구개발과 생산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커피, 음료류 등의 OEM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