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백금 쓴 '클라로' 고객만족브랜드 공기청정살균기 대상

중앙일보

입력

㈜EMW는 백금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CLARO)’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조사해 해당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성공하는 브랜드의 제 1원칙은 바로 ‘고객만족’. 이번 조사에서는 총 32개 부문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준 기업 57곳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 중 고객만족브랜드(공기청정살균기)부문에 선정됐다.

백금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CLARO)는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백금 열 촉매 기술로 공기 중 유해 물질을 근본적으로 제거한다.

대표적으로 아토피를 유발하는 휘발성유기화합물(VOCs)이나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 미세먼지, 일산화탄소, 악취, 바이러스 등 환경 유해물질을 백금의 열로 태워 없앤다.

업체 관계자는 “클라로는 공기청정기 시장을 넘어 새로운 공기청정살균기라는 시장을 개척하며, 공기를 살균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기술로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걸 인정받게 되어 이번 고객만족브랜드에서 대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청정을 넘어선 공기를 삶는 새로운 공기청정살균기 시장을 구축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필터가 없어 경제적으로도 우수하고, 전원· 취침· 예약의 간편한 기능 및 음성안내 기능을 탑재한 편리성, 실내 오염의 강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LED로 스마트함, 강력한 살균 효과 등에 높은 호평을 받아 이번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주)EMW 관계자는 “이번 수상이 클라로의 품질과 디자인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걸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유해물질은 물론 초 미세먼지까지 잡는 백금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CLARO)를 통해 쾌적한 공기로 생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