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메디슨브랜드 ‘BANDATYI' 담배케이스 첫 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브랜드 디자인전문회사 메디슨브랜드에서 트랜디한 컬러, 충격으로부터 보호, 생활방수기능을 갖춘 BANDATYI 엑스케이프 담배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디슨브랜드 자체브랜드인 ‘BANDATYI’는 한국 전통의 반닫이에 담긴 정신과 정서를 현대적으로재해석한 것이다. 반닫이를 통해 전통과 현대의 경계, 남녀의 경계를 허물고, 계층에 구애없는 다양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BANDATYI 엑스케이프 담배케이스는 고퀄리티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제품의경계부분은 유선형으로 디자인되어 사용자에게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상품구성에 성냥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들의 아날로그와 느와르 감성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며, 화이트와 블랙, 핑크, 스카이블루, 오렌지 등 9가지의 컬러를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메디슨브랜드는 BANDATYI 엑스케이프 담배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반닫이 공식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 구강청결제 브랜드 루치펠로 치약, 마우스워시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메디슨브랜드 BANDATYI는 명품 담배케이스를 시작으로 천연 가죽 액세서리, 천연 비누, 섬유 탈취제, 캔들, 디퓨저 등 다양한 사업분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