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오므론헬스케어, 4월 10일 '11번가 브랜드 기획전' 개최

중앙일보

입력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오는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11번가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한 오므론 전 품목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네블라이져(NE-C28, NE-C802, NE-U22) 구매 시 우산 등 증정품과 함께 할인쿠폰을 받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식생활이나 과음, 흡연, 운동부족 등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을 생활습관병이라 말한다”며 “생활습관병을 개선하려면 자가진단을 위한 가정용 의료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이번 기획전에서 생활 습관병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기획전에는 네블라이져 외에 혈압계, 체온계 등 최근 출시된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많이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 선진국에서 주된 사망 원인이 되고 있는 암, 심장 질환, 뇌졸중 등을 초래하는 주원인은 과식, 음식, 흡연, 운동 부족, 스트레스와 같은 생활 습관병”이라며 “홈 메디컬 케어를 실현시킴으로써 건강하고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