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oneyplaza] 신영증권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6면

◆신영증권은 채권혼합형펀드 '신영플러스 안정형10호'를 25일부터 공모한다. 국공채.통안채.우량회사채에 70%를 투자하고 30%는 저평가된 주식 등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HSBC은행은 아시아 주요국가의 부동산 리츠에 투자하는 '아시아 태평양 리츠 재간접 펀드'를 판매한다. 싱가포르.태국.호주 등 아시아 주요 부동산 시장에 투자해 위험을 분산하면서 수익성을 추구하도록 설계됐다.

◆신한생명이 '무배당 신한해피라이프 종합설계보험'의 판매를 시작했다. 상해보장형과 질병보장형이 있으며 유형별 월 보험료는 남성은 9만원,여성은 8만원으로 나이나 직업과 상관없이 같다. 상해와 질병 보장형에 동시 가입할 경우 가입 2년째부터 매년 100만원의 '사랑설계자금'을 지급한다. 보장 기간은 20년이며 보험료 납입기간은 15년과 20년짜리가 있다. 가입가능 연령은 만 15~60세다.

◆현대카드는 현대카드S와 현대카드W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헛에서 매주 화요일 30% 할인,그 밖의 요일에는 20% 할인(3월부터는 적립포인트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S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서비스도 추가됐다.

◆조흥은행과 신한은행은 25일부터 하나의 계좌에 여러 건의 외화예금이 가능한 '멀티플 외화정기예금'을 공동으로 판매한다. 하나의 계좌번호로 미 달러화, 일본 엔화, 유로화 등 10개의 통화와 50개의 외화 정기예금을 동시에 운용할 수 있고 입금할 때 건별로 예금 만기일을 따로 정할 수 있다. 외화정기예금을 개설할 때마다 실명확인 서류를 제출하는 불편을 겪었던 수출업체 등 단기자금 운용고객들이 한 번의 서류 제출만으로 편리하게 예금을 할 수 있게 됐다는 게 은행 측의 설명이다.

◆LG카드는 '프리머스 서포터즈-LG카드'를 출시했다. 전국 16개 프리머스 극장에서 3000원 할인과 10%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교보문고.아웃백.TGIF 등 11개 업체의 멤버십 기능을 함께 담았다.

◆KB자산운용은 24일 오전 여의도 본사 사옥에서 투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조1900억원 규모의 발해인프라펀드 창립총회를 가졌다. 사회기반시설(SOC) 전용펀드인 이 펀드는 국민은행.국민연금 등 17개 기관투자자들이 투자해 설립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