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호텔예약 전문 호텔패스, 여행 성수기 겨울 맞아‘2016 고객감사전’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호텔예약 전문 호텔패스가 다음달 18일까지 참여 가능한 ‘2016 고객 감사전’을 진행한다.

호텔패스 공식홈페이지 내 해당 기획전 웹페이지를 통해 호텔예약 만능 쿠폰팩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쿠폰팩은 해외호텔 및 일본호텔 예약 할인과 관련된 3종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선착순으로 최대 15% 할인가로 호텔패스가 추천하는 고급 해외호텔에 예약 가능하다. 이 해외호텔 라인업은 매주 변경된다. 예컨대 1~2주차에는 5성급 호텔 반얀트리 방콕, 다낭 하얏트 리젠시, 인터컨티넨탈 홍콩을, 3주차에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웨스틴 괌 등 전세계 고급 호텔 리조트들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기업이 객관적 분석을 통해 선정한 연령대별 고객 선호 해외호텔 10곳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에 속하는 호텔들은 무료 조식, 룸 업그레이드 등 원하는 특전을 선택해 예약 가능하다.

아울러 여행 희망 지역을 클릭해 각종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콕 찍고 선물 Go’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은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2인1박 숙박권’ 및 ‘도미노 피자+콜라’, ‘스타벅스 커피’, ‘호텔패스 5천 포인트’ 중 하나를 증정 받는다.

이외에 씨티카드 5만 포인트 증정, 면세점 전용 쿠폰모음 출력, 포켓 와이파이 최대 20% 할인 등 호텔패스의 플러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여행 성수기인 겨울을 맞아,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엄선된 해외 호텔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취지를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 중 연령대별 선호 해외호텔 10곳의 특전예약 혜택 제공은 자사의 철저한 고객 패턴 분석을 기반으로 마련됐다”며 “여행/출장으로 인해 호텔예약의 주요 고객이었던 3040 남성뿐 아니라 자유여행을 즐기며 새로운 여행 패턴을 보이는 2030 여성들의 해외호텔 선호도도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혜택은 고객의 맞춤형 해외여행을 실현 가능케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텔패스가 진행하는 위 기획전은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등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 상세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