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리브영ㆍ롭스ㆍ왓슨스 1일부터 세일 “여성소비자 스크랩 필수!”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올리브영ㆍ롭스ㆍ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3사가 가을 세일에 들어갔다. 사진은 올리브영에서 모델들이 할인 품목을 보여주는 모습. [사진 올리브영]

CJ그룹의 올리브영, 롯데그룹의 롭스, GS그룹의 왓슨스 등 국내 드럭스토어 톱3 브랜드들이 1일부터 대대적인 세일에 들어갔다. 올리브영은 1~5일, 롭스와 왓슨스는 1~7일 동안 가을 시즌 세일을 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오는 5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역시 올 가을 유행이 예상되는 메이크업 신제품과 환절기를 겨냥한 보습케어와 헤어ㆍ바디 제품, 건강식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유세린ㆍ차앤박ㆍ더레미디ㆍ솔가 등 인기 브랜드와 올리브영 단독 브랜드에 대한 특별가 판매가 있다. 브랜드별로는 메디힐ㆍ닥터자르트ㆍ이브로쉐ㆍ프레쉬라이트가 최대 50%, 바이오더마ㆍ아이소미 등이 최대 40% 할인된다. 버츠비ㆍ피지오겔은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은경 올리브영 과장은 “이번 세일은 새 계절에 맞는 최신 제품을 실속 구매할 기회”라고 귀띔했다.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WONDER FALL SALE’을 진행하는 롭스는 3500개 품목에 대해 최대 65% 할인에 들어간다. 지난 3월 세일 이후 6개월만의 대규모 세일로 아임미미ㆍ클리오ㆍ부르조아ㆍ스틸라ㆍ크리니크 등 인기 브랜드에 대해 10~65% 할인 판매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롭스에서는 마이뷰티 다이어리ㆍTPOㆍSNP 등 마스크팩 인기 브랜드에 대해서도 할인 판매를 한다.

왓슨스코리아는 7일까지 ‘가을이 왓슨스! 세일이 왓슨스!’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로레알ㆍ키스미ㆍ미쟝센ㆍ엘라스틴ㆍ메이블린뉴욕 등 베스트 셀러 제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에 들어간다. 부케가르니 바디워시, 핑크에디션 어딕티드 쉐도우, 아임미미 아임 틱톡 틴트 립 등 인기 상품에 대한 할인 및 증정 행사도 한다.

이현택 기자 mdf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