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이창무 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 회장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4면

◆이창무 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 회장은 10일 오후 1시30분 경기도 수원의 경기대 복지관 중강당에서 ‘미래 융합환경과 산업보안연구방향’을 주제로 정기 학술대회를 연다.

◆북한연구소(이사장 박봉식)는 9일 오전 9시30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북한 대남 심리전 이대로 둘 것인가’를 주제로 학술회의를 연다.

◆강원대는 제11대 총장으로 김헌영 기계융합공학부 교수를 임명했다. 임기는 4년. 김 신임 총장은 강원대 강원의료융합인재양성센터장, 의료기기연구소장 등을 역임했다.

◆경상대는 제10대 총장으로 이상경 화학과 교수를 임명했다. 임기는 4년. 이 신임 총장은 경상대 학생처장 등을 역임했다.

◆한국교통연구원(원장 이창운)은 9일 오후 2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철도민자사업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세종연구원(이사장 주명건)은 9일 오전 7시30분 서울 세종호텔에서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을 초청, ‘상상하지 말라. 그리고 관찰하라’를 주제로 조찬 특강을 연다.

◆건국대(총장 송희영)는 개교 70주년·한불수교 130주년을 맞아 10~11일 교내 새천년관에서 ‘창조경제를 넘어서: 상상력의 원천과 활용’을 주제로 국제학술회의를 연다.

◆고려대 혁신·경쟁·규제법센터(소장 김연태)는 10일 오후 1시30분 세종문화회관에서 ‘동북아시아에서 불공정거래행위 규제의 현황과 과제 ’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한반도선진화재단(이사장 박재완)은 9일 오전 7시 30분 국회의원회관에서 ‘한국 생명공학과 바이오산업의 미래전략’을 주제로 정책세미나를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