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클래스 효성, 4월 Young & Active 프로모션으로 젊고 활동적인 봄맞이 라이프스타일 제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Young & Active 이미지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4월 한달 간  ‘Young & Active프로모션‘ 을 진행한다.

- 4월 NCC(New Compact Car), SUV, The CLS 전 차종 출고 고객 대상 고성능 액션캠(action cam) 증정
- 나들이 시즌 맞아 소비자 안전운행을 위한12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비롯한 ‘Refresh Campaign’ 진행

 ‘Young & Active‘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통한 일상 충전을 위해 NCC(New Compact Car), SUV, The CLS 전 차종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55만원 상당의 고프로 액션캠(action cam, 히어로 4 실버)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해진 날씨로 야외활동이 잦아짐에 따라 젊고 활기찬 레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일반 카메라가 아닌 액션캠을 제공, 나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기획되었다. 액션캠은 나들이, 등산, 자전거, 스카이다이빙 등 레저 스포츠 또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동시에 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만든 장비로 이번 프로모션에 증정하는 기기는 데이터 무선전송, 야간 촬영, 인터벌 촬영이 가능한 최신 기종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4월 고객들의 야외활동이 많아 차량 운행이 잦아짐으로써 안전한 운행을 위한 ‘Refresh Service Campaign‘을 진행 중에 있다. 타이어 및 차량 냉각수 점검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밖에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시 살균 훈증캔 증정을 비롯해 유상 수리 시 금액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액세서리 및 서비스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분당 정자 전시장 리뉴얼 공식 오픈을 앞두고 이를 기념해 23일 내방객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The new generation A-Class, B-Class, CLA, GLA 등 NCC 전 모델 전시와 시승행사를 운영하며, B-Class 전시차량 이벤트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간단한 식사와 기념품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더클래스 효성 고객들에게 보다 젊고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함으로써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자동차 운행이 많은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비롯한 무상 점검서비스 등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더클래스 효성의 지정된 전시장의  NCC 전시 차량 인증샷을 등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카 기념품을 증정하는 ‘컴팩트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www.theclasshyos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