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호텔 브리핑] 호텔 더 플라자 外

중앙일보

입력

호텔 더 플라자 -  hoteltheplaza.com

‘힐링 포 유’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힐링 포 유 패키지는 일식당 무라사키의 ‘교토 오반자이’ 메뉴와 ‘더벨스파 더 플라자’의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묶은 상품이다. 교토 오반자이는 일본 교토 지역 가정집에서 귀한 손님에게 대접하는 음식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더 벨스파 더 플라자에서는 몸 관리와 얼굴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더벨 터치’ 프로그램(60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 투어 사이트(housing.interpark.com)를 통해서만 판매하며, 가격은 18만5000원(세금·봉사료 포함)이다. ☎  02-771-2200.

롯데호텔월드 lottehotel.com/world


‘짐보리 캐릭터룸’ 패키지를 출시했다. 8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짐보리 캐릭터룸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식당 라세느 조식 3인, 짐보리 비눗방울 세트, 롯데월드 짐보리 플레이즘 프로그램 체험 이용권이 포함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은 최근 새롭게 단장한 짐보리 캐릭터룸으로 방에는 다양한 짐보리 놀이기구가 구비되어 있다. 풍선, 장난감 마이크, 자석 칠판, 짐보리 원목 블록 등을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다. 가격은 1박 34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로 하루 8실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 판매 수익 일부는 푸르메재단의 어린이 재활 병원 건립 후원금으로 쓰인다.  ☎  02-411-7777.

더 팔래스 호텔 서울 thepalaceseoul.co.kr


최근 ‘투톤 라운지&바 멤버십’을 출시했다. 멤버십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위스키(발렌타인·맥켈란·조니워커) 3종 각 1병씩과 하이네켄 맥주 10병, 무료 안주 이용권이 포함됐다. 회원에게는 위스키나 와인을 할인 판매하고 객실 요금도 깎아 준다. 2015년 새로 오픈한 클럽 라운지는 층고가 4m에 달하고 도심을 향해 큰 창이 나 있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멤버십은 스탠더드(99만원), 리더스(150만원) 두 가지며 유효기간은 각각 6개월, 1년이다. 3월 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켈란 전용잔 등 선물을 선착순으로 준다.  ☎   02-2186-688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