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풀무원 잇슬림, 다이어트 돕는 봄철 신메뉴 2종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풀무원건강생활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이 봄철 나물과 딸기 등 제철 재료로 영양을 더한 '알라까르떼 헬씨 봄나물 비빔밥'과 '알라까르떼 슬림 딸기소스를 곁들인 리코타치즈 샐러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풀무원 잇슬림 '알라까르떼 헬씨 봄나물 비빔밥'은 돌나물, 달래, 도라지, 당근, 표고버섯에 두부 양념소스를 곁들여 맛을 냈다. 달래는 특유의 알싸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데 좋으며, 비타민 A·B1·C 등 비타민과 칼슘·칼륨 같은 미네랄도 들어있다. 달래에 많은 칼륨은 체내의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해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돌나물은 칼슘·인·비타민 C가 많아 봄철 활기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알라까르떼 슬림 딸기소스를 곁들인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샐러드 채소, 돌나물, 크랜베리, 방울토마토에 리코타치즈와 딸기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메뉴다. 딸기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돼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 비타민C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강,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 풀무원건강생활 잇슬림이 출시한 봄철 다이어트 메뉴 2종.

잇슬림 알라까르떼는 매일 한 끼, 주 5회(월~금), 1주간 주문시 가격은 3만4500원이며 봄철 메뉴는 4월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잇슬림 자체 신선 배송시스템으로 가정과 사무실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된다. 26일까지 봄 계절 메뉴 출시 기념으로 주 5회 주문 고객이 4주 주문 시, 3일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잇슬림 장선경PM(제품매니저)은 "봄이 되면 신체 활동량은 겨울에 비해 늘어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더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며 "비타민·무기질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고 말했다.

한편 잇슬림은 한국형 식습관에 집중해 탄수화물의 소화율, 혈당 상승 속도 등을 연구한다. 공복감을 최소화하고 지방 축적을 낮추는 'Low GL(혈당과부하) 스마트 레시피'로 식단을 설계한다.

[인기기사]

·세노비스 키즈, ‘신학기 히어로 3총사 페스티벌’ 실시 [2016/02/23] 
·저, 전이됐어요? [2016/02/23] 
·알쏭달쏭 부정맥, ‘닥터노’가 쉽게 알려드립니다! [2016/02/23] 
·오리온 '고래밥' 작년 2000억원 넘게 팔려 [2016/02/23] 
·[인사]차의과학대학교 [2016/02/24] 

정심교 기자 jeong.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