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 강력해진’ 해커스 아이엘츠, 3월 단기 고득점 강좌 오픈! ‘2달 안에 Overall 7.0 완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최근 해외 유학과 이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아이엘츠(IELTS)를 준비하는 사람도 함께 늘고 있다. 하지만 토익과 달리 아이엘츠는 스피킹·라이팅 과목이 있는 등 독학이 어려워 많은 이들이 애를 먹는 시험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www.Hackers.ac)는 유학준비생을 위한 ‘3월 아이엘츠 단기고득점 강좌’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현재 3월 수강등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원어민 라이팅 첨삭강좌 수강료 50% 지원’ 혜택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욱이 해커스 아이엘츠학원은 유학준비생 사이에서 아이엘츠 교육의 명문으로 명성이 높다. 실제로 해커스는 2015년 상반기 아이엘츠 수강생이 평균 ‘Overall 7.0’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져(수강후기 작성자 기준), 빠른 목표점수 달성에 대한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해커스 아이엘츠학원 3월 강의로는 ▲Overall 5.5+점수보장반 ▲스피킹&라이팅 집중 클리닉반 ▲보카인강 지원반(2만 원 추가 시) ▲IELTS+유학패키지반 등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위한 다양한 강의가 개설됐다. ‘Overall 5.5+점수보장반’은 한 달 안에 ‘Overall 5.5’ 이상을 보장하고, 목표점수 미달성 시 무료 재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다가오는 26일(금)에는 아이엘츠 입문자를 대상으로 ‘아이엘츠 노하우 대방출 특강’도 개최한다. 해당 특강에서는 아이엘츠 단기 공략법과 영국·호주 명문대 합격비법 등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특급 노하우를 무료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참가자 전원에게 ▲IELTS 고득점 전략서(비매품) ▲정규유학 마스터북(비매품) ▲해커스인강 3만 원 수강권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도 증정한다.

아이엘츠와 유학준비가 동시에 가능한 ‘IELTS+유학패키지반’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IELTS+유학패키지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아이엘츠 한 달 수강료 50만 원’, ‘해커스유학 수속 상품권 30만 원’이 주어진다. 특히 오는 29일(월)까지 등록할 경우에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영국&호주 3개 대학 수속 (회원교에 한함)’을 무료로 지원하는 만큼, 뜨거운 관심 속에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이에 해커스 아이엘츠학원만의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선, 레벨별·영역별 전문 스타강사진이 대거 포진해 있어 수강생들의 선택권이 넓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 밖에도 ▲무료 배치고사 ▲스피킹/라이팅 첨삭서비스 ▲소위 ‘빡센’ 스터디 ▲고퀄리티 무료 학습자료 등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빠른 고득점 달성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유학 커뮤니티 활성화 1위 고우해커스에서는 해커스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의 ‘IELTS 공부전략’ 강의를 비롯해 ▲IELTS 비법노트 ▲IELTS 리스닝/리딩 풀기 ▲IELTS 보카 외우기 등 고퀄리티 아이엘츠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외에도 유학준비tip, 학교정보 등 유학에 관한 다양한 정보까지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어, 막막한 유학준비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랭키닷컴 유학/어학연수 카테고리 사이트 중 유학 관련 게시글이 많은 4개 사이트 '게시글 수' 비교/2014.01.01~2014.07.10 기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