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자본 창업 인기, 커피식스·쥬스식스 17, 18일 서울, 부산 사업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오는 17, 18일에 커피식스 미니·쥬스식스의 창업설명회가 서울, 부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KJ마케팅은 17일, 18일 오후 2시에 서울 커피식스 압구정점(강남구 신사동 648-13번지 1,2층),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16호(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커피식스 미니·쥬스식스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망고식스를 운영하는 ㈜KH컴퍼니와의 제휴로 ㈜KJ마케팅이 선보이는 커피식스 미니·쥬스식스는 각각 커피전문점, 생과일쥬스전문점 브랜드다. 커피식스 미니는 순수 아라비카 원두로 블렌딩한 커피를, 쥬스식스는 100% 생과일을 갈아 만든 생과일쥬스를 기존 디저트에 비해 경제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KJ마케팅 관계자는 “커피식스 미니·쥬스식스는 경쟁력 갖춘 품질의 커피 및 생과일쥬스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현재 창업 트렌드인 소자본창업에 용이하다는 점으로 인해 예비창업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며 “서울을 비롯해 부산에서도 창업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올해 처음으로 부산에서도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기사 이미지

이어서 ㈜KJ마케팅 관계자는 “커피식스 미니·쥬스식스는 최소화된 규모에서도 운영이 가능해, 고객 취향 만족을 위한 숍인숍 창업에 유용하다는 점으로도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며 “덧붙여 커피식스 미니·쥬스식스는 브랜드 홍보를 위해 아이돌 그룹인 비투비의 맴버 육성재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를 통해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각적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7, 18일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되는 커피식스 미니·쥬스식스 창업설명회는 마케팅 전략을 비롯해 창업 트렌드 및 창업 과정, 카페 운영 노하우, 희망자에 한한 1:1 창업 컨설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덧붙여 해당 설명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02-501-726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