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재의 둥지로 대한민국의 비상을 이끌겠습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송 희 영

건국대학교가 개교 7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창의적 혁신과 역동적 성장으로 민족의 대학에서 세계의 중심으로 발전해온 건국대학교는 과감한 교육투자와 세계적 연구 성과로 신의·성실·창의·융화의 인재를 키우며 새로운 100년을 열어나가겠습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염 재 호

고려대학교는 우리사회의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개척하는 지성’ 양성은 미래와 세계에의 도전을 위한 교육 혁신의 목표 입니다. 새해에도 고려대학교의 도전을 지켜봐 주십시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평화가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천 장 호

'시작은 미미하나 결과는 상상을 초월하여 기적을 만드는 현상을 나비효과’라 합니다.

새해에는 광운가족과 광운대학교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각자의 소임에서 나비효과가 이뤄지기를 희망합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원 윤 희

서울시립대학교는 시대정신과 시민정신을 갖춘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미래를 선도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조하는 혁신적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개교 100주년을 맞게 되는 서울시립대학교는 배움과 나눔의 실천을 통해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천만 서울시민의 자부심이 되겠습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황 선 혜

110년 전통의 민족여성사학 숙명이 2016년 공과대학을 설립하며 특별한 도전을 시작합니다.

기본기가 단단한 여성 공학도 양성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할 글로벌 리더를 키우는데 앞장서겠습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한 헌 수

숭실대학교는 1897년에 세워진 한국 최초의 근대대학입니다.

통일시대의 창의적 리더로 훈련되는 숭실인은 변화·혁신의 주체로 시대의 중심에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밝아오는 새해에 우리 모두가 꿈을 향해 힘차게 도약하는 기쁨의 날을 누리길 기원합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김 용 학

미래를 이끌어가는 대학을 만들겠습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최 경 희

1886년 최초의 근대 여성교육 기관으로 시작한 이화가 창립 130주년을 맞았습니다.

잘 가르치는 대학, 연구 중심의 세계적 명문 이화여대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여성 리더를 양성해 나가겠습니다.

친환경 미래형 신축 기숙사 완공(2016)
첨단 글로벌 새 병원(마곡지구) 완공(2018)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총장 김 인 철

한국외국어대학교는 어문학-지역학 등 인문학적 고유가치를 바탕으로 융복합 학문분야를 개척해 나가겠습니다.

신년에도 전 세계를 국익공간으로 삼아 소프트파워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외대의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