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국인들이 꿈꾸는 사시사철 행복한 휴양지, 플로리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여행을 가려고 한다면, 어디를 가면 좋을까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가려면 많은 것을 고려해봐야 합니다. 바다가 있는 휴양지로 가자니 아이들이 심심해하기 쉽고, 유적지 등 역사가 깊은 곳을 가기에는 아직 이른 것 같습니다. 적당히 쉴 수 있고, 또한 즐길 거리도 풍부한 곳을 찾으신다면 가족여행으로 최적의 장소, 플로리다로 한 번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매년 미국 내에서 가장 가고 싶은 휴양지로 꼽히기도 하는 플로리다는 주로 마이애미와 올랜도라는 두 중심도시를 기준으로 관광을 하게 됩니다.

기사 이미지

끝없이 이어지는 새하얀 모래사장, 카리브해를 떠올리게 하는 야자수나무, 사시사철 온화한 날씨와 대서양으로부터 불어오는 따듯한 바람이 맞이하지만 또한 호화주택과 대형요트,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도시가 바로 마이애미 입니다. 또한 마이애미부터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로 손꼽히는 US-1도로를 따라 42개의 다리를 건너가면 헤밍웨이가 사랑했던 미국의  “땅끝마을” 키웨스트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쿠바까지 단 90마일 떨어져있어 맑은 날씨에는 쿠바가 보이는 이 작은 섬에서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미국 남부 특유의 분위기가 함께하는 식당, 바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애미를 방문하면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을 지나칠 수 없습니다. 북아메리카 유일의 아열대 국립공원으로 전 세계에서 유일한 엘리게이터, 크로커다일 두 종류 악어가 공존하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늪지대에서 실제 악어를 볼 수 있는 에어보트 탑승, 악어농장에서의 같이 사진찍기 등은 그 어디에서도 해보기 어려운 경험입니다.

기사 이미지

플로리다에서 전세계 아이들의 꿈의 여행지 올랜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올랜도에만 약 30여개의 테마파크가 있어 가히 아이들의 꿈의 도시라고 불릴만 한데요, 특히 LA 디즈니랜드의 100배 규모로 지은(여의도면적의 13배) 세계에서 가장  큰 테마파크 월트디즈니월드, 해리포터 테마파크 오픈으로 더욱 인기가 높아진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을 다 보려면 올랜도에서만 일주일을 있어도 시간이 부족하게만 느껴집니다.

[ 하나투어 상품 ]

기사 이미지

1. (하나투어단독) 미동부 남부 10일
미동부 핵심도시인 뉴욕과 워싱턴을 관광한 뒤 항공을 통해 플로리다로 이동하여 관광하는 상품입니다. 올랜도에서는 테마파크 일일관광, 마이애미에서는 에버글레이즈 방문일정이 포함되어있고 뉴욕으로 돌아와 귀국 전 우드버리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도 하며 미국에서의 일정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사 이미지

2. (어울림) 미국 동남부 일주 12일
2/9일 단 하루, 한 명만 예약하더라도 출발확정! 뉴욕부터 미국 최남단의 키웨스트까지 버스를 타고 관광할 수 있는 특선상품입니다. 뉴욕, 워싱턴, 올랜도, 마이애미 등 주요도시뿐만 아니라 사바나, 포트 라우어데일, 필라델피아 등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며 미국에 대해 좀 더 깊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동반아동 50만원 할인, 하나투어마일리지 20만마일 적립혜택까지 제공하여 합리적인 금액으로 미동남부의 진수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3. (세미팩) 올랜도 자유일정 6일
긴 일정이 부담되는 경우 세미팩을 통해 올랜도의 테마파크를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이드가 공항에서 숙소까지, 숙소에서 테마파크까지 케어 해드리며 자유일정 및 선택관광일정 선택으로 패키지와 자유일정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마일리지 20만마일 적립혜택으로 더욱 합리적으로 다가오는 상품입니다.

위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나 대표전화(1577-1212)로 문의 가능합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